에이스온라인 위키
B-기어의 공식 설명에 대해서는 공식 설명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기어
A - 기어 I - 기어 B - 기어 M - 기어
Bgear.jpg
Brandy Burg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기어로 공대공 능력과 공대지 공격 능력을 겸비한 전진형 기체이며 강력한 범위 공격 능력을 가진 폭격기입니다.

설명[]

B-기어는 폭격 기술 (지상폭격, 공중폭격)을 가지고 있어 전쟁에 적 플레이어를 쉽게 격추시킬 수 있다. 기동성은 I-기어 다음으로 가장 빠른 기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주 스텟이 공격, 방어, 회피 세가지이기에 공격형, 방어형, 회피형 셋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초기에는 빠른 성장을 위해 극 공격 분배를 택하는 것이 좋다).

사냥 중에서[]

B-기어의 지상폭격은 사냥시 주력 스킬이 된다. 지상폭격은 땅을 향하여 미사일을 내리꽂는 스킬로 동시에 멀티샷의 갯수를 늘려주기 때문에 호크, 빅뱅 버스터, 노임처럼 연사력이 높은 무기를 착용시 +6 멀티샷 기준 한번 공격으로 최대 28발을 발사할 수 있다. 때문에 B-기어는 다른 기어에 비해 가장 빠른 성장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해당 적을 락온할 필요없이 적을 향해 지상폭격을 가하여 그대로 피해를 가할 수 있다. 또한 0속도 비행이 가능한 B-X 엔진이 존재하기에 B-기어는 가장 편하고 빠르게 성장이 가능한 기어이다.

전쟁 중에서[]

B-기어는 전쟁시 고급무기바우 외에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바우는 속도가 매우 느리고, 선회각도 낮지만 발당 공격력이 가장 높으며, 발사 횟수가 2x1(연사력 2회, 멀티샷 1회)이기에 멀티샷을 증가시켜주는 B-기어의 폭격 스킬에 효과적이다. 때문에 바우를 이용하여 상대 적을 한번에 격추시킬 수 있다.

B-기어의 스킬은 주로 전략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비지블이라는 특수 스킬로 스텔스 상태가 되어 적들 사이에 몰래 숨어 들어갈 수 있으며, 또한 빅붐이라는 필살 스킬로 자기 자신을 폭발시켜 주위에 많은 적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기에 B-기어는 전쟁시 M-기어와 함께 타겟 순위가 높다.

B-기어의 폭격 스킬인 공중폭격지상폭격처럼 락온되지 않은 적에게도 피해를 가할 수 있으며, 폭발반경이 존재하기에 조금만 스쳐도 폭발하여 적에게 피해를 가할 수 있어 B-기어를 상대할 경우에는 롤링 연마가 필수이다.

vs B[]

vs I[]

vs A[]

vs M[]

기초 스텟[]

공격 방어 회피 연료 정신 실드
3 3 3 3 3 3
  • 위 기초 스텟은 스킬포인트 투자시 증가하는 양이다.
  • 밝게 표시된 스텟은 해당 기어의 주 스텟으로, 해당 기어가 착용할 수 있는 엔진의 요구 스텟이 된다.

스킬[]

공동[]

파이어샷.png 파이어샷
일정 시간동안 기본무기의 최소 공격력과 최대 공격력이 증가한다.
미사일샷.png 미사일샷
일정 시간동안 고급무기의 최소 공격력과 최대 공격력이 증가한다.
집중.png 집중
일정 시간동안 기본무기고급무기의 공격 확률이 증가한다.
디펜스업.png 디펜스업
일정 시간동안 기본무기고급무기에 대한 방어력이 증가한다.
이베이전.png 이베이전
일정 시간동안 기본무기고급무기에 대한 회피율이 증가한다.
리듀스 데미지.png 리듀스 데미지 (B-기어, I-기어 전용)
일정 시간동안 실드가 받는 공격력을 일정량 흡수한다. 실드가 없을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B-기어 전용[]

지상폭격.png 지상폭격
사용시 지상폭격 모드가 활성화되어, 고급무기 공격시 다수의 미사일을 지상을 향하여 발사한다.
공중폭격.png 공중폭격
사용시 공중폭격 모드가 활성화되어, 고급무기 공격시 다수의 미사일을 전방을 향하여 발사한다.
차징샷.png 차징 샷
사용 즉시 무기를 충전한다. 충전이 완료될 경우 공격력이 증가하며,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멀티타겟.png 멀티타겟
사용시 멀티타겟 모드가 활성화되어, 한번에 두기 이상의 적을 타게팅할 수 있다.

특수 스킬[]

인비지블.png 인비지블
사용시 인비지블 모드가 활성화되어, 적으로부터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된다. 활성화하는데에 일정 시간이 소요된다.

필살 스킬[]

빅붐.png 빅붐
사용 즉시 자신의 기체를 폭발시키며, 주위에 있는 적들에게 현재 자신의 에너지량만큼을 준다. 실드는 포함되지 않는다.
B-기어 스킬
공격 방어 에어 속성
파이어샷.png
파이어샷
디펜스업.png
디펜스업
백무브마하.png
백무브마하
판매상점.png
판매상점
미사일샷.png
미사일샷
이베이전.png
이베이전
턴어라운드.png
턴어라운드
구매상점.png
구매상점
집중.png
집중
리듀스 데미지.png
리듀스 데미지
인비지블.png
인비지블
지상폭격.png
지상폭격
체프사출.png
체프사출
빅붐.png
빅붐
멀티타겟.png
멀티타겟
차징샷.png
차징샷
공중폭격.png
공중폭격